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돈내산] 따듯한 겨울 실내화 추천 리뷰 / 뽀글이 양털 실내화 / 룩앳미!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따듯한 겨울 실내화 추천 / 뽀글이 양털 실내화

올 겨울 두번째 겨울 실내화를 주문했다. 이유는 사랑하는 스펀지밥 실내화는 어느새 너덜너덜 안쓰러운 몰골이 되어버렸다. 귀엽고 따듯했지만 수명이 얼마 남지 않아 마음의 준비를 해야했다. 그래서 이번엔 심플하고 따듯한 실내화를 사리라 다짐하며 주문해보았다.

[귀여움주의] 스펀지밥 & 뚱이 겨울 실내 슬리퍼 추천

스펀지밥 & 뚱이 겨울 실내 슬리퍼 추천 세상 사람들! 이 귀여운 슬리퍼 좀 보세요! 귀여운데 따듯하기까지 하답니다. 장사꾼이냐고요? 아니요 그냥 스펀지밥 처돌이입니다. 집에서 슬슬 발이 시

no-design.tistory.com

따듯한 겨울 실내화

하루만에 온 배송이 마음에 든다. 역시 배달의 민족...이지만 박스포장이 아니라서 실내화가 쭈굴하게 도착했다. 주문한 것은 오렌지 뽀글이 실내화다. 너무 맘에 드는데 색감이 너무 안예쁘게 찍힌다.

가격 10,900원
배송비 3,000원
13,900원
따듯한 겨울 실내화
손에 멍은 많이 나았습니다.

실제 색감은 아래 사진 속 오렌지 양털 실내화가 가장 흡사하다. 포근하고 귀여운 색감에 홀려버려 생전 주문하지 않던 오렌지로 선택했다.

따듯한 겨울 실내화
따듯한 겨울 실내화
따듯한 겨울 실내화

누군가 채도를 훔쳐간 듯하게 허여멀건한 사진이 찍혔지만, 색감은 위와 같다.

따듯한 겨울 실내화
신남을 표현

따듯한 겨울 실내화

뽀글이 그 자체의 모습니다.

따듯한 겨울 실내화
YESSSS!
화려한조명이나를감싸네

바닥의 화려한 털들이 나를 감싼다.

따듯한 겨울 실내화

안쪽까지도 부드러운 털들이 나를 감싼다. 안쪽부분이 꽤 도톰하고 푹신하니 따듯하게 겨울 실내화의 기능에 충실한 것이 아주 마음에 든다.

따듯한 겨울 실내화
YESSSSSSS!

파스텔톤의 오렌지와 그린 컬러 또한 마음에 쏙 든다. 은은하게 멋을 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 은은하게 멋스러우니까.

따듯한 겨울 실내화

바닥은 약 2cm 정도의 높이이며 pvc 재질이라 튼튼하고, 안쪽은 푹신하며 꽤 두께감이 있다. 250이라고 적혀있지만 주문한 사이즈는 230이다. 신발에 표기가 잘못된 듯하다. 미끄럼방지 바닥이라서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신어도 좋을 것 같다.

pvc재질로 튼튼한 바닥이지만 이렇게 접힐만큼 부드럽다.

따듯한 겨울 실내화

따듯하고 푹신한 겨울 실내화를 찾는다면 뽀글이 양털 실내화를 추천하고 싶다.

따듯한 겨울 실내화
푹신푹신


아쉬운 점

발 사이즈에 맞춰 230을 주문했는데, 너무 딱 맞는다. 한사이즈 크게 주문해 넉넉하게 신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다.


출처

뽀글이 슬리퍼 양털 겨울 사무실슬리퍼 실내화 : 캣츠요 CATSYO

[캣츠요 CATSYO] ✧일상이 행복해지는 캣츠요 잡화점 ต^‎•ﻌ•^ต

smartstore.naver.com




▼ 겨울 필수템 구경하기 ▼

겨울 필수템, 가습기 구매 노하우 총정리 / 감성 넘치는 저소음 미니 초음파 가습기 추천(건조함

겨울 필수템, 가습기 구매 노하우 총정리 춥고 건조한 겨울,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며 피부와 호흡기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며 습도관리에 중요한 계절이다. 호흡기가 건조하면 호흡기 질환이나

no-design.tistory.com

겨울 필수템, 옷에 붙이는 코스트코 핫팩 '아이리스' / 사용방법

겨울필수템, 붙이는 코스트코 핫팩 '아이리스' 붙이는 핫팩을 주문했었는데 12월 31일에 온다하여 취소했다가, 구매를 고민하던 와중에 구독자분이 사용하시는 리뷰를 보고 아이리스 핫팩을 주

no-design.tistory.com

한파주의! 내돈내산 '겨울장갑' 리뷰/추천

한파주의! 내돈내산 '겨울장갑' 리뷰/추천 11월 내내 가을 같던 날을 지나 내일인 11월 30일, 전국이 영하권으로 하루만에 15도가 떨어지고 극강의 한파가 찾아온다. 나 같은 뚜벅이에게 롱패딩과

no-design.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