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자료

[도서 추천] 세이노의 가르침 / 세이노는 누구? / 현재까지 믿고 있는 것들에 대해 No라고 말하라! / 세이노의 가르침 pdf다운로드

728x90
반응형

세이노(Sayno)는 누구?

세이노는 실리콘밸리에서 성장한 기업가이며 자신의 경험과 철학을 공유한 '세이노의 가르침'의 저자입니다.

 

1980년대 후반 미국으로 이민하고 IT 기술 분야에서 일하며 자신만의 비지니스를 시작했고, 그 후 다양한 분야에서 창업을 시도하며 성장하고 현재는 세계적인 기업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저는 유튜버 너나위가 추천하는 책으로 처음 세이노를 알게 되었고 책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고 '이런 깨어있는 분이 내 주변에 있었다면 좋았겠다.'고 생각했어요. 과감하고 솔직함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책이 왜 '재야의 명저'라고 불리는지 이해가 갔습니다.

 

결국 올해 정식 책으로 출간되었고, 출간 된 이후 현재도 12주째 부동의 1위 입니다.

아마 1위 자리를 쉽게 내려오지 않을거라 예상합니다.

 

세이노의 가르침은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중요한 가치를 담고 있듯 이를 실천함으로 더 나은 성과를 이룰수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다섯가지 중요 가르침과 pdf 병합본을 공유하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현재까지 믿고 있는 것들에 대해
No라고 말하라!

 

 

 

 

 

다섯가지 세이노의 가르침

1.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라

세이노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고 실패를 통해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면 새로운 아이디어와 경험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습니다.

 

2. 자신의 꿈을 추구하라

세이노는 자신의 꿈을 추구하고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자신의 꿈을 추구하면 자신의 열정과 노력이 더해져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3.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라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는 것을 강조 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적응하려면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술을 습득하고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4.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라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의 만족을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이 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강조합니다.

 

5. 동료와의 협력을 중요시하라

세이노는 동료와의 협력 역시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동료와의 협력을 통해 서로이 강점을 살리고 서로의 약점을 보완하여 팀의 성과를 높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세이노의 가르침 2022년판 pdf 다운로드

세이노의 가르침_230405.pdf
4.04MB

 

 


- 세이노의 가르침 pdf 파일은 상업적인 용도가 아니면 배포가 가능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