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퀴즈온더블록 | 조규성 등장 하자 '또 하나의 스타가 탄생하는 순간'

728x90
반응형

천금같던 조규성의 '헤더골'

173화 유퀴즈온더블록에서 12년만에 16강 진출의 기적을 만든 2022 카타르 월드컵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가나전을 회상하며 당시 분위기는 한국이 따라가는 입장이라서 조규성의 연속 헤더골은 '천금'같던 골이라고 표현했다.

유퀴즈온더블록
유퀴즈온더블록
유퀴즈온더블록
유퀴즈온더블록
유퀴즈온더블록

 

또 하나의 스타가 탄생하는 순간

후반에 투입 된 조규성을 또 하나의 스타가 탄생하는 순간 이라고 말하자, 유재석은 조규성이 등장하자 분위기가 바뀌었다고 말하며, 조규성의 외모를 극찬했다. 조규성은 이번 월드컵이 낳은 최고의 스타다. 잘생긴 외모로 경기 출전 SNS 팔로워가 급증, 대회 전 2만명에서 무료 300만명 가까이 늘었다. 얼굴만 잘생긴 것이 아닌 조별리그 2차전 가나와의 경기에서 두골을 터트리며 아시아 선수 최초로 월드컵에서 필드골로 두골을 넣은 선수가 되었다.

유퀴즈온더블록
유퀴즈온더블록
유퀴즈온더블록
유퀴즈온더블록
유퀴즈온더블록

 

될놈될의 법칙

가나전 당시 상대선수와의 충돌로 붕대 투혼을 발휘했던 황인범은 '머리가 찢어져가며, 90분 내내 11km를 뛰어도 안되는구나, 될 사람을 있구나.'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유퀴즈온더블록
유퀴즈온더블록

 

 

▼ 2022 카타르 월드컵 스타 조규성 ▼

 

'월드컵 스타' 조규성, 예상 이적료 35억원...1년만에 16억 급등/나혼산 규성편 시청률 1위

'월드컵 스타' 조규성, 예상 이적료 35억원...1년만에 16억 급등 2022 카타르 월드컵 스타 조규성의 예상 이적료가 약 35억원(약 250만유로)로 책정됬다. 축구 이적 전문 사이트인 트랜스퍼마르크트는

no-design.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