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자료

[퍼스트슬램덩크] 내가 그리고 싶어서 그린 송태섭 드로잉(색칠도안 공유)

728x90
반응형

[퍼스트슬램덩크] 내가 그리고 싶어서 그린 송태섭 드로잉(채색하기)

수일째 슬램덩크 앓이 중...나는 왜 휴일에도 일러스트를 하고 있는가. 정신차려 보니 송태섭 라인을 따두었다. 나같이 송태섭앓이 중인 사람이 있다면 다운로드해 채색해보시길...혹시 저작권에 문제가 된다면 담당자님 '당장' 글 내리라고 해주십셔.

 

사용방법

아래 자료를 다운로드 하여, 출력하거나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터나 일러스트 등 그림 앱에서 채색해보세요.

송태섭 채색하기

 

▼ 송태섭 라인드로잉 다운로드 ▼

송태섭채색하기.pdf
4.75MB
송태섭채색.png
0.42MB

 

▼ 슬램덩크 리뷰 ▼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리뷰(스포주의)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더 퍼스트 슬램덩크 30~40대 팬심 '들썩', 나도 들썩 1월 4일 슬램덩크 극장판인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개봉했다는 것은 알았는데 30~40대 팬심 '들썩'이라는 기사 제목에 그

no-design.tistory.com

 

 

▼ 슬램덩크 북산고 5인이 신었던 운동화 ▼

 

농구...좋아하세요? '더 퍼스트 슬램덩크' 북산고 멤버들이 신었던 농구화 모음

'더 퍼스트 슬램덩크' 북산고 멤버들이 신었던 농구화 모음 슬램덩크는 세심한 고증과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을 받아온만큼 주인공들이 착용한 스타일링이나 농구화 또한 만화의 큰 재미 요소이

no-design.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