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더 글로리' 송혜교, 캐릭터 위해 다이어트 "앙상해보이고 싶었어요." (feat.곤약밥 칼로리)

728x90
반응형

'더 글로리' 송혜교, 캐릭터 위해 다이어트 "앙상해보고 싶었어요."

송혜교 다이어트

배우 '송혜교 ' 하면 예쁜 배우, 달달한 로맨틱한 장르물이 떠오르지 않나요?

최근 송혜교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학폭 피해자 문동은 역할을 맡아 연일 화제였습니다. 저도 정말 재밌게 봤는데요.

송혜교 다이어트

시즌 2를 기다리는 지금도 '더 글로리'는 연기 변신을 꾀한 그녀에서 연일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요.

송혜교 다이어트

극 중 학폭 피해자 문동은은 유년시절 학폭으로 피해를 입고 영혼까지 부서진 캐릭터입니다. 송혜교는 문동은이

 

'예쁘면 안 될 것 같았다. 진짜 앙상해보이고 싶었다"

 

혹독하게 다이어트 했음을 고백했어요.

 

 

곤약밥 칼로리

드라마에서 온 몸에 가득한 흉터를 주여정(이도현)에게 보여주는 노출신이 있는데 앙상하게 보이기 위해 곤약밥을 먹으며 다이어트를 했다고 해요. 괴로운 시간을 보냈을 앙상한 문동은을 완벽히 구현해낸 장면이라고 생각해요.

 

이 장면을 위해 얼마나 혹독히 다이어트 했을지 가늠되는 부분이었어요.

송혜교 다이어트

특별히 운동은 하지 않았고, 코로나 시국이라서 촬영이 지연되어 캐릭터 유지를 위해 곤약밥을 먹는 날이 길어졌다고 해요. 본이 아니게 길어진 다이어트로 힘들었을 것 같아요.

 

곤약은 대부분 물이라서 칼로리가 낮은 편이에요.

송혜교 다이어트

98% 수분이고 식이섬유가 풍부해요.

100g당 80kcal로 체중감소에 적격인 식재료이죠.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 보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송혜교 다이어트

일반 쌀과 맛이 약간 다르다보니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 저는 '호' 입니다.

 

장점이 이렇게 많은데 그 정도 맛은 참을 수 있답니다. 시중에 제품이 많다보니 여러개를 경험해보시길 추천하고 싶어요!

송혜교 다이어트

부작용도 있어요. 너무 많이 먹으면 영양 실조나 복부팽창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어요.

 

대부분이 수분이기에 물배가 찬듯 배에서 팽창하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 주의하셔서 적당히 섭취하세요!

 

 

'더 글로리' 파트2는 3월 10일 공개예정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