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르블루피자/오호라네일팁 추천 & 셔터스톡 검토 완료

728x90
반응형

르블루피자 반반피자 추천

입이 심심한 일요일 오후, 배달비가 싼 피자집 위주로 검색했다. 선택 된 곳은 르블루피자! 처음 먹어보는 브랜드인 르블루피자에서 인기라는 반반피자를 주문했다. 가격은 24,000원이다. 배달비는 1,000원이었다. 지금보니 배달비가 저렴한 피자를 시키니 피자가 비싼 것 같기도 하다. 어쨋든, 재주문할 확률 200%가 있다. 늘 치즈피자나 페퍼로니 피자를 먹곤 하는데 이젠 이 반반피자를 시킬 것 같다. 또 생각날 것 같은 맛이다. 한쪽은 칠리 쉬림프맛으로 새우가 어찌나 크고 실한지 아주 중독적이고 맛있었다. 한쪽은 불고기피자 느낌이었다. 두가지맛을 질리지 않게 먹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엣지는 따로 추가하지 않았지만 충분히 만족한다. 칼로리정보도 써넣고 싶었는데, 홈페이지는 없다. 아직 규모가 크지 않은 프랜차이즈인듯 하다. 르블루피자가 근처에 있다면 반반피자를 추천하고 싶다. 살은 내일부터 빼는 것으로...

르블루피자 반반 피자 추천

 

오호라 네일팁 추천 & 셔터스톡 검토 완료

일요일 오후, 오호라에서 네일팁을 붙였다. 벨르네일(라운드 스퀘어) 가격은 25,800원이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훠얼씬 예쁘고 마음에 든다. 이렇게 또 기분전환을 한다. 얼마전 예전에 셔터스톡에 올려둔 벡터파일이 하나 팔렸다. 아주 아주 작은 금액이지만 생각지도 못한 일에 기분이 좋았다. 그 이후 매일 하나씩 벡터파일을 만들어 올리는 중이다. 파일을 올리면 제출물 검토가 짧게는 2-3일 그 이 상이 걸릴 때도 있는데 기분좋게 하루만에 검토가 완료되었다. 아직은 너무 귀여운 수익이지만 꾸준히 올려 연수입을 월수입으로 만드는 초석을 다질 수 있기를 :)

오호라네일팁, 셔터스톡 검토 완료

 

[내돈내산] 오호라 네일팁 추천, 블프기간에 1+1 / 사용법

오호라 네일팁 추천, 블프기간에 1+1 계속 사고싶었던 오호라 네일팁이 블프 기간을 맞아 세일 한다고 해 구매해보았다. 솔직히 엄청 마니 사고 싶었는데 꾹 참고 1+1 구성 하나만 사보았다. No 구

no-design.tistory.com

 

결론

  1. 편안한 주말이 내게 있음을 감사
  2. 인생은 가볍고 즐겁게
  3. 연수입을 월수입으로
  4. 내게 닥칠 일들도 감사한 마음으로 환영한다.
  5. 다이어트는 내일 시작.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