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오호라 트윙클 레인 네일(코핀) - 길이 조절

728x90
반응형

블프 기간에 산 오호라 트윙클 레인 네일(코핀)

오늘은 집 밖에 한발자국도 나가지 않고, 집순이를 자처했다. 내일이 월요일이니 저번주에 산 오호라 네일팁인 트윙클 레인 네일로 교체해주었다. 이번엔 코핀이라 이전 손톱보다 더 길어 조절을 해주었다. 그대로가 예뻐서 긴채로 놔두고 싶었지만 회사에서 키보드도 치고, 기타 업무들을 보아야하기 때문에 약간만 길이를 조절해주었다.

오호라 트윙클 레인 네일

 

[내돈내산] 오호라 네일팁 추천, 블프기간에 1+1 / 사용법

오호라 네일팁 추천, 블프기간에 1+1 계속 사고싶었던 오호라 네일팁이 블프 기간을 맞아 세일 한다고 해 구매해보았다. 솔직히 엄청 마니 사고 싶었는데 꾹 참고 1+1 구성 하나만 사보았다. No 구

no-design.tistory.com

사진은 하나도 예쁘지 않지만 실물은 예쁘다. 금요일부터 파마도 하고, 손톱도 하고, 엄청 많이 먹고 3일 잘 쉬었다. 내일부턴 좀 부지런히 움직여보는 것으로!

길이조절 완료

 

결론

  1. 부지런히, 움직이자!
  2. 부지런히, 책 읽자!
  3. 부지런지, 하루에 한장 달력 만들자!
  4. 인생은 가볍고 즐겁게!
  5. 연수입을 월수입으로! 아자자!

어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