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엑스 맛집] '쉐프의국수N육개장' & 후식으로 구슬아이스크림 '더죠이'

728x90
반응형

[코엑스 맛집] '쉐프의국수N육개장' & 후식으로 구슬아이스크림 '더죠이'

화랑미술제가 마지막 날이었던 15일 코엑스에 다녀왔어요~

 

몇년 만에 화랑미술제에 갔던 것인지 한참 구경하고 늦은 점심시간, 출출해져 코엑스 식당가로 내려왔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 '셰프의 국수N육개장'을 선택했습니다.

 

셰프의국수N육개장 코엑스점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M102호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터라 식당에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매장 내부는 12 테이블 정도 되는 작은 규모였고요.

로고를 보니 이곳 쉐프님은 카우보이 스타일이신가봐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메뉴 가격
육개장 국수 9,000원
부대 육개라면 9,000원
만두 5,000원

단무지와 김치가 한 쟁반에 나와요. 얼~큰하고 맛있는 육개장에 국수를 끓여놓은 듯한 맛입니다.

 

오늘 날이 흐려서 그런지 또 생각나요. 먹고 싶습니다!

또 먹고 싶다.

안에 있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다만, 저는 세상 제일가는 맵찔이라서 저에게는 아주 매웠습니다. 콧물을 한바가지(?) 흘린 듯 합니다.

 

만두 사진은 없습니다.(당당)

 

 

유즘 유행이라매? 줄서서 먹는 구슬 아이스크림 맛집 '더죠이'

쉐프의국수N육개장 입구 바로 맞은 편 '더죠이'는 식당에 들어가서 나올때까지 줄이 정말 길었어요. 대체 무엇인가 보니 '구슬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저에게 구슬 아이스크림이란, '중학교 때 에버랜드 가서 츄로스랑 먹던 그 아이스크림'이 떠오르는 추억의 이미지거든요. 그런데 얘길들어보니 요즘 이게 유행이라네요?

 

그렇다면 안먹어볼 이유가 없었습니다.

줄이 꽤 길었습니다만 매장 내부가 협소하고 모두 테이크아웃 하시느라 기다리는 것이 그리 길진 않았습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테이블에는 아이스크림의 사이즈와 가격, 아이스크림 맛을 고를 수 있도록 설명이 써있었어요.

모두가 엑스라지나 투엑스라지를 들고 가시기에 '저걸 어떻게 다 먹어?'하고 라지를 선택하려다가, '사람들이 큰 사이즈를 먹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라는 결론을 내렸고, 엑스라지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아이스크림 주문 설명서

1. 사이즈를 먼저 선택한다.

2X Large X-Large Large 기본
모든 맛 선택가능 모든 맛 선택가능 2가지 맛 선택 1가지 맛
12,000원 9,000원 6,500원 3,500원

2. 맛을 선택한다.

레인보우 민트초코 딸기 초코 허니핑키블루

3. 결제

저는 민트초코, 초코, 딸기 세가지 맛을 선택 후 매장에서 먹고 가기로 했어요.

 

매장 내부가 협소하여 매장 이용시간이 1시간입니다.

모든 맛을 섞어서 시킬껄. 비주얼은 그리 예쁘지 않았어요. 사이즈는 스타벅스 tall사이즈 컵 정도 되는 듯 했습니다.

늘 작고 귀여운 구슬 아이스크림만 먹다가 이렇게 큰 사이즈를 보니 좀 낯설었습니다.

내 사랑 민초,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던 의심은 그저 기우에 불과했지요. 자알 먹었습니다 :)

 

결론

1. 육개장 먹고 얼큰하고 더울 때

2. 더죠이로 넘어가서 구슬아이크림 먹으면 좋을 듯!

3. 쉐프의국수N육개장 & 더죠이 재방문의사 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