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런닝화 추천] 미국 점유율 1등, 브룩스 여성 런닝화 추천! / 아드레날린GTS 22 화이트(WIDE)

728x90
반응형

[런닝화 추천] 미국 점유율 1등, 브룩스 여성 런닝화 추천!

Brooks

최근 복싱을 시작하며, 기존에 신었던 런닝화가 운동화 속에서 발이 밀려서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파랑

곧 어린이 날(마음만은 어린이)이기도 하고, 5월이고, 월급도 받았고, 그래서 런닝화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구구절절 말이 길지만 그냥 사고 싶었다는 뜻이었습니다.

취향저격 패키지

복싱화를 사자니 겨우 한달차 복서(?)가 오버인거 같기도 하고, 발편하고 가벼운 운동화를 찾다 미국 1등 런닝화라는 타이틀을 보고 주저없이 '브룩스'를 선택했습니다.

취저 패키지

22년 기준 성인용 운동화 시장 점유일 1위를 달성했다고 하니, 미국가면 다 이거 신고 런닝하려나요?

 

 

 

패키지 디자인을 신경썼다는 느낌이 들어서 박스를 열며 기분이 좋았습니다.

 

 

 

 

브룩스 여성 아드레날린GTS 22 화이트(WIDE)

제가 선택한 모델은 브룩스 아드레날린GTS 22 화이트 입니다.

오랜기간 사랑을 받아온 브룩스의 시그니처 런닝화 중 하나라고 해요.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브룩스의 쿠셔닝 기술인 DNA LOFT를 사용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해요.

 

그래서인지 운동하며 발목이나 무릎에 무리가 덜가서 운동할 때 한결 수월합니다.

무엇보다 정말 가벼워요. 여성 230mm 기준 255g 입니다. 이전에 신었던 런닝화의 1.5배 정도는 가벼워진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GTS22는 이전 버전보다 무게도 많이 가벼워졌고, 많이 보완 되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혼용물 겉감 폴리에스터 76%
리싸이클플라스틱 24%
바닥 합성고무

사이즈는 평소 운동화 사이즈로 선택하면 된다고 해서 225mm로 구매했고, 크지도 작지도 않게 딱 맞아요!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첫 가입, 첫 구매로 10% 할인 받았습니다. 배송비는 없어요.

가격 179,000원
쿠폰할인 17,900원
합계 161,100원

 

체육관

기능적으로 좋은 신발을 사보고 싶었어요.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각자 운동에 맞는 옷이나 신발이 있는 이유를 이제야 조금 알 것 같습니다.

 

저는 복싱할 때 신지만 산책용으로도 좋을 것 같고요. 무엇보다 정말 가벼워서 추천하고 싶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내돈내산이었습니다.

 

총평

  1. 브랜드에 신경 쓴 느낌이 든다.
  2.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3. 가벼움, 쿠셔닝 등 기능적으로 마음에 든다.
  4. 러너에게 추천하고 싶다.
  5. 재구매 의사 있다.

 

▼ 험토 미드컷 쿠션 등산화 ▼

 

[내돈내산] 여성 등산화 험토 미드컷 쿠션 등산화 레토 Leto 리뷰

[내돈내산] 여성 등산화 험토 미드컷 쿠션 등산화 레토 Leto 리뷰 날씨가 따듯지며 친구들끼지 '산에 가자!' 라고 똘똘 뭉쳐 의견을 나누었다. 운동을 하지 않는 나지만, '운동을 한다.' = '장비를

no-design.tistory.com

▼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 ▼

 

 

 

[내돈내산]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 블랙 추천 / 단점

[내돈내산]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 블랙 추천 올 여름, 가을 즈음 비가 많이 와서 천이 범람하고, 도로가 침수 되었던 적이 있다. 그 이후 '비가 오는 날은 운동화를 신지 말고, 레인부츠를 신자!'

no-design.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