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발리 우붓 여행, SEN SAN Warung 추천 / 메뉴, 가격, 위치, 영업시간 / 우붓 맛집

728x90
반응형

발리 우붓 여행, SEN SAN Warung 추천 / 메뉴, 가격, 위치

발리 여행 2일차, 스노쿨링 & 사원을 다녀와서 출출한 저녁 시간이 되어서 숙소 바로 앞에 있는 센산와룽에 다녀왔어요!

 

Warung Sen San

주소Jl. Dewisita Gang MarutiNo.4,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영업시간오전 10:00 ~ 오후 10:00

 

 
숙소 바로 앞에 위치한 작은 식당이였어요!
 
테이블은 약 6개 정도가 되고요. 아주머니 한분께서 운영하시는 곳이에요.

안쪽이 어두워서 저희는 야외 테이블에서 먹기로 했어요.

 

메뉴 및 가격

사진이 없지만 메뉴명 밑에 영어로 설명이 쓰여져있고요.
 
보시다시피 가격대가 너무 착합니다.
 
이것저것 많이 먹고 싶었는데요.
 
일단 남길까바 두개만 시켜보았어요.

뒤에 문이 쾅! 열리길래 누가 나오나 봤는데, 길개가 나와버리는 것.
 
실화입니다.
 
음료는 콜라로 주문했어요.
 
여행내내 제일 땡겼던 음료였습니다.

메뉴를 주문하다보면 주방 창문에서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납니다.

 

Mie Goreng

최고의 미고랭을 찾겠노라고 또 미고랭을 주문했습니다.
 
튀긴면을 야채와 볶아낸 면요리에요!
 
짜장라면 같기도 하고요. 분식같기도 하고 짭짤하고 맛있습니다.
 
호불호 없는 맛.

양이 작아보이는데 먹고 보면 참 배불러요.
 
밀가루 요리인데 속이 거북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Koloke

처음 들어보는 이름의 메뉴에요. 콜로케!
 
밥과 치킨, 탕수육소스 느낌의 달달한 소스가 함께 나오는 백반 느낌입니다.

치밥 정도로 보면 될까요?
 
부드럽고 바삭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메뉴가 모두 맛있었기 때문에 저녁 야식은 여기서 다시 주문하자!하고 저녁 귀가 길에 다시 들었어요.
 
저녁에 주문한 메뉴는 퓨융하이 였습니다.
 
열시까지 운영하시니까 좀 늦게 찾아도 음식을 주문할 수 있어 좋았어요!

 

Fue Uung Hay

콜로케와 함께 먹은 소스와 동일한 것 같았어요.
 
흡사 한국에서 먹던 전 같죠?
 
메뉴엔 중국식 야채 오플렛 정도라고 설명이 되어있네요.

적당히 기름져서 고소하고, 씹는 맛도 좋고요.
 
이 날 맥주 안먹은 내 자신 반성해라....

 

결론

  1. 괜찮은 가격대의 와룽을 찾는다면 여기.
  2. 맥주 안주를 찾는다면 퓨융하이.
  3. 한번쯤 드세요!

 
 
▼ 발리 여행 1일차 ▼

[여행 1일차] 인도네시아 발리 우붓 여행 코스/ESTY HOUSE 추천 / 응우라이 공항에서 우붓까지 고페

[여행 1일차] 인도네시아 발리 우붓 여행 코스/ESTY HOUSE 추천 / 응우라이 공항에서 우붓까지 고페이 / 식당 추천 / 인도네시아 비자발급, 전자세관신고서 안녕하십니까. 얼마만에 해외로 떠나는 여

no-design.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