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내돈내산] 애플워치 줄질하기(애플 스포츠밴드 vs 코듀로이 스트랩)

728x90
반응형

애플워치 줄질하기, 애플 스포츠밴드

애플워치 se 40mm
애플워치 se 40mm

기존에 애플워치se 40mm를 구매하며 기본 옵션으로 들어있던 남색 스포츠밴드를 잘 사용하고 있다. 사진은 검은색처럼 보이지만, 남색이고 티페리는 아직도 잘 사용 중이다. 내구성이 튼튼하고 가볍고 부드러워 피부에 닿는 느낌도 편안하다. 땀을 많이 흘려도 젖지 않으니 운동할때도 적당해 추천하고 싶다.

애플워치 se 40mm
애플 스포츠밴드

 

스스로 교통카드를 충전? '댐댐' 어플 사용법

스스로 교통카드를 충전? '댐댐' 어플 사용법 난 티페리를 애플워치에 달아 사용한지 1년이 넘었다. 카드를 들고 다니기 싫어서 사용했던 것인데, 처음엔 편의점에서 충전을 했다. 편하자고 썻던

no-design.tistory.com

애플워치 se 40mm

사진찍으려고 급하게 차보았는데 평소보다 더 꽉 쪼였는지 사진만 봐도 손목 피부가 괴롭다.  

애플워치 se 40mm

지저분해서 부끄럽다. 버튼을 누르고 줄을 빼면 금방 빠진다.

애플워치 se 40mm

애플 스포츠밴드는 너무 잘 쓰고 있지만 날이 추워지며 계절감이 느껴지는 시계줄을 차고 싶었다. 애플워치 줄질을 안한지 오래 되기도 했다. 그냥 사고 싶었다는 뜻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포츠밴드와 새로 구매한 코듀로이 스트랩을 소개해보겠다.

 

 


 

[내돈내산] 코듀로이 스트랩

쇼핑한 택배를 찍어보았다. 나는 괜찮은데 누가 봐도 안괜찮아보이는 비주얼을 하고 있는 나의 손이다. 참고로 난 괜찮다.

애플워치 코듀로이스트랩
괜찮습니다.

 

멍드는 이유와 해결법

멍드는 이유 멍이란 피부 일부에 어떤 물건에 부딪히거나 물체가 다가와 쳤을 때 근육에 손상을 입게되어 피부안에 출혈이 응고되어 붉거나 푸르게 자국이 생기는 것을 뜻한다. 그렇다면 멍은

no-design.tistory.com

제품과 함께 동봉 된 아주 아주 쉬운 사용방법이 있다. 위아래 방향이 헷갈리기 때문에 이 사용방법이 동봉되어 도움이 되었다.

애플워치 코듀로이스트랩

계절감이 느껴지는 스트랩을 가지고 싶었다. 코듀로이 스타일의 무난한 컬러로 선택했다. 가격은 20,000원 - 3,966원(네이버페이)이다. 네이버페이 3,966원 할인받아 16,034원에 구매했다. 우먼스9999에서 광고가 계속 떠서 홀린 듯이 구매하게 되었다.

애플워치 코듀로이스트랩

얼마만의 줄질인지 내가 원하던 계절감이 바로 이것이다. 실제로 보니 더 마음에 들었다.

애플워치 코듀로이스트랩

학생들이나 남성분들에게도 어울릴 것 같아 추천하고 싶다.

애플워치 코듀로이스트랩
애플워치 코듀로이스트랩
애플워치 코듀로이스트랩

티페리도 잘 옮겨주었다. 요즘 이 '티페리를 더 작게 만들수 없을까...?'고민한다. 아직 답을 찾지 못하였다.

애플워치 코듀로이스트랩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애플워치 줄질 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