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시시콜콜한 사진 모음집 #5

728x90
반응형

시시콜콜한 사진 모음집 #5

'땅을 파봐라! 돈이 나오나!'라는 말을 거스르는 나, 땅을 안팠는데 돈이 나왔다. 22년의 마무리는 돈을 줍는 것으로 끝이 났다.

시시콜콜한 사진모음집


예상치 못한 이른 퇴근에 기분이 좋았다. 날은 또 왜 이렇게 좋은지, 10원도 주웠겠다. 집앞 커피빈으로 향했다. 배보다 배꼽이 커지는 순간이었다. 십원은 닦아놓으니 반짝반짝 빛이 났다.

시시콜콜한 사진모음집


배는 안고팠지만 든든히 먹는다. 자발적 돼지런한 삶.

시시콜콜한 사진모음집


10원 이상의 가치를 할 것만 같은 기분에 오랫동안 굶주렸을 페코짱에게 든든히 먹였다.

시시콜콜한 사진모음집

 

토요일 수업 변경

토요일마다 하던 두 형제의 수업시간을 분리했다. 큰아이와 작은아이가 시끄럽게 부딪히지 일쑤였다. 한시간에 두명 하던 수업을 한명씩 두시간으로 쪼갠 것은 분명 비효율적이리라. 나의 부족함이지만 개선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되었다. 그 방법으로 수업분리라는 결정을 내렸다.
개인의 한시간 수업이라도 즐겁게 하고 싶다. 이 또한 도저히 안되겠다 싶으면 다시 바꾸면 된다. 복잡하고 어렵게 생각하지 않기로!

시시콜콜한 사진모음집

 

감사

금요일에 종무식 중 타 부서 전무님께서 주신 로또가 5등에 당첨되었다. 1등이 될 줄 알았는데 말이다. 이 로또는 다시 바꿔 다음주 1등을 차지해야겠다.

시시콜콜한 사진모음집

 

[1048회 로또 당첨 번호] 1등 당첨지역, 당첨금액, 판매점 당첨분석

1048회 로또 당첨 번호(22.12.31) 1048회 로또의 1등 당첨 번호는 '6, 12, 17, 21, 32, 39', 보너스 번호로는 30이 뽑혔다. 약 1,173억 2,390만원 어치가 판매 되어 이전 한달 평균 판매 금액대비 13% 높은 수준이

no-design.tistory.com


3개월만 해보자 했던 블로그가 새해를 맞이하여 100일이 되었다. 아직도 어떤 글을 써야하는지 실험 중에 있다. 어렵고 갈길이 먼듯하지만 100일을 지나온 것처럼 조금씩 꾸준히 한다면 아마 300일 쯤엔 내가 원하던 그림이 어느정도 그려져있지 않을까? 22년의 워밍업은 끝이 났다.

시시콜콜한 사진모음집


새해의 시작은 누워서 불꽃놀이를 보았다. '참 좋은 세상이다. 집에서 이런 불꽃놀이를 보다니!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 싶다가 저 전쟁같은 폭죽놀이에 한강 주변에 사는 사람들은 얼마나 곤욕스러울까 하는 생각에 '난 한강변에 집을 사지 않아서(못사서)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 생각했다.

시시콜콜한 사진모음집
전쟁 아님, 새해 폭죽.

둘째 동생이 회사 포인트가 남는다며 요기요 포인트를 7만원어치를 보냈다. 오예쑤!

감사함으로 새해를 시작했다. 자, 이제 구체적인 계획을 그려볼까?


 

결론

  1.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2023년에도 인생은 가볍고 즐겁게!
  3. 연수입을 월수입으로!
  4. 자, 이제 계획표를 만들어볼까?

2023년 화이팅!
따라하세요.



#1

 

시시콜콜한 사진 모음집 #1

출근길 매끈한 새 첼시부츠와 출근 길 새벽 풍경. [내돈내산]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 블랙 추천 / 단점 [내돈내산]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 블랙 추천 올 여름, 가을 즈음 비가 많이 와서 천이 범람하

no-design.tistory.com


#2

 

시시콜콜한 사진 모음집 #2

시시콜콜한 사진 모음집 #2 Cats save the world 선물받은 티코스터, 나의 지인 A양의 스토어팜에서 판매 중이다. 홍보반 초코의 귀여움을 나누기 위한 사진 반이다. 초코가 귀여워서 티코스터로 쓰는

no-design.tistory.com


#3

 

시시콜콜한 사진모음집 #3

시시콜콜한 사진모음집 #3 지난 주 화요일 눈이 '펑펑' 내리던 퇴근길, 정말 '펑펑' 내렸다. 너무 사랑하는 소우소우 가마구치백, 모두 지갑이냐고 물어본다. 작고 귀여워 색깔별로 갖고싶다. 캔

no-design.tistory.com


#4

 

시시콜콜한 사진 모음집 #4

시시콜콜한 사진 모음집 #4 눈오면 눈오리가 만들고 싶고, 마침 눈이 오고 오리가 나와 함께 있었다. 어쩐지 귀여운 뒤통수 야무지게 잘 신고 다니는 중인 뉴발란스! [내돈내산] 여자 발 편한 운

no-design.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