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우당탕탕 즐토 上 (용호동낙지 & 한스브레드)

728x90
반응형

우당탕탕 즐토 上 (용호동낙지 & 한스브레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위치

 

1. 용호동낙지 신세계경기점

배고픔에 주린배를 잡고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7층에 위치해있는 용호동낙지에 방문했어요.

 

용호동 낙지에서 낙지장덮밥과 고구마치즈 튀김을 시켰어요. 가격은 아래와같아요.

낙지장덮밥 13,000원
고구마치즈튀김 9,000원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 부추, 김을 적당량 넣고 섞어 먹으면 됩니다. 매콤하고 쫄깃한 낙지와 아삭한 야채들의 조화가 좋아요.

 

그러나 맵찔이들은 주의해주세요. 참고로 맵찔이인 저는 눈물, 콧물 쏙 뺐습니다.

고구마치즈튀김은 같이 나온 타르타르 소스를 찍어 먹으면 매운맛이 싹 가시면서 고소하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사이드 메뉴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

우당탕탕 카드 찾기

식후 계산하려는데 평소 쓰던 카드가 없는 것입니다.

 

평소 뭘 잘 잃어버리지 않기에 적잖히 당황했습니다.

 

분실신고를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하면서 아침에 다녀왔던 병원에 전화해 물어보니 그곳에 카드가 있더군요.

 

당황했지만 금세 편한 마음으로 카페에서 음료를 시킬 수 있었어요 :)

 

2. 한스브레드 신세계경기점

스트리트 캐주얼이 있는 4층 위치한 카페 한스비에 왔어요. 정말 너무 배가 불렀는데 음료만 먹긴 아쉬웠습니다.

 

매장은 작지만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고 좌석이 편해요. 쇼핑하다가 쉬기 딱 좋을 것 같아요.

 

배부르댔지 못먹겠다고는 안했...

말차라떼와 홍차라떼, 우유 크로아상을 주문했어요.

홍차라떼 7,000원
말차라떼 7,000원
우유크로아상 9,000원

말차라떼는 따듯하고 쌉쌀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양도 꽤 많습니다.

이렇게 생긴 우유 크로아상은 처음이었어요.

 

크루아상은 쫄깃한 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부드러웠어요. 하지만 그 부드러운 맛으로 반 이상을 먹은 것 같아요.

 

추후에도 다시 가볼 의향이 있는 카페였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