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시시콜콜한 사진 모음집 #54

728x90
반응형

시시콜콜한 사진 모음집 #54

비가와도 슬퍼도 울지 않았다.

 

사실 조금 울었다.

 

운동은 최대한 가려고 했다.

 

열심히 했는지는 글쎄. 출석에 의미를 두었다.

 

살 빼기로 해놓고 얻어 먹은 슈크림라떼...부드럽고 달달하다. 츄베룹🐽

 

누군가 버스에 그려놓은 스마일 😊

 

창 밖 붉은색 조명 때문인지 웃고 있지만, 활활 불타는 나같네.

 

첫끼로 커피나 과자같은 걸 먹으면 좋지 않다길래 단백질 위주로 먹어보았다.

 

왕냥냥.

 

재부팅하고 싶은 3월이었다.

 

회사 앞 갈비탕 집, 이거 한그릇 먹으면 저녁까지 배가 부르다.

 

어쩌다 캡쳐 된 내 화면인데 요즘 아일릿의 마그네틱만 한곡 반복 중이다.

 

나 때는 이런 식의 장르는 비주류였단 말이지.

 

내가 좋아하는 음악이 주류 음악이 된 것이 흐뭇하고, 예쁘고 막 잘하고 막 요즘 아이돌을은 참 흠이 없다.

 

3월은 흠이었다.

 

기침과 조용이란 단어가 맞는걸까.

 

이 자리에서 누군가 엄청난 기침발사를 했었던걸까.

 

아프지 않으면 기침 할 일도 없을테니 아프지마시길.

 

체육관 스파링 훈련 구경 중. 뤼스펙...👍🏻

 

나만 보기 아까운 어부룩.jpg

 

지으니랑 홍가 기다리는 중, 버거킹에서 감튀에 아이스크림 🍦

 

1년 만에 다시 찾았다.

 

물음표만 가득했던 서울 사주의 묵은 체증이 말끔히 내려갔다.

 

종이에 적어주시고, 깔끔히 봉투에 넣어주시는 것 까지 만족, 5-6년은 길겠지만 그 동안 열심히 준비해보기로 한다.

 

그리고 시작 된 나의 야매 타로 시간, 여러가지 다양한 질문에 좋은 훈련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

 

물론 자꾸 개그를 치고 싶어서 카드 해석이 제대로 됬는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너무 하하호호해가지고 기운이 쏙 빠져버림.

 

진지한 내 손모양, 긴장한 지으니의 손과 다 먹은 컵, 사진만 봐도 그 때 생각이나 웃음이 남.

 

미나리 오겹살도 먹었다.

 

봄미나리라서 향이 좋다며 뚝 떼어서 입에 넣어주셨는데 향이 어찌나 좋은지, 주인분 음식 솜씨는 또 어찌나 좋은지, 어찌나 친절하신지.

 

가까우면 자주 갔을 듯.

 

오겹살 먹고 너무 힘들어서 2번째 회식은 못갈뻔 했는데 가서 또 냠냠 거고 칼국수까지 먹고 왔다.

 

수업시간 마다 사가지고 와주시는 떡에 닭강정까지.

 

떡은 진짜 맛집이 확실한 듯하고, 데워먹는 닭강정이 이렇게 사먹는 듯 뜨끈하고 바삭하고 맛있다니.

 

나도 사 먹어야지. 냠냠.

 

3월로 기초 수업 끝이 났고, 기다리던 3월도 끝이 났다.

 

4월에 새로운 수업 열심히 듣고, 봄 꽃이 휘달리는 시즌을 즐기기로!

 

▼ 랄랄라라라 랄라라 좋오타~ ▼

 

천상병 시인 - 나의 가난은 / 동백림 사건 / 아마도 이자람밴드

술값으로 얻은 죄, 동백림 사건 천상병 시인은 박정희 정부 시절 간첩단 조작 사건이었던 '동백림 사건'에 연루되어 고초를 치렀다. 이유는 서울대 동기 강빈구(동독시절 김일성 대학의 교수를

no-design.tistory.com

 

728x90

'오늘의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시콜콜한 사진 모음집 #56  (0) 2024.04.13
시시콜콜 #55  (0) 2024.04.07
시시콜콜 #53  (0) 2024.03.24
시시콜콜한 사진 모음집 #52  (0) 2024.03.17
시시콜콜한 사진 모음집 #51  (0) 2024.03.10